본문 바로가기
(●'◡'●)

선물

by 키묘 2023. 5. 15.
반응형

어제부로 본가 들어가게 돼서 정신없이 짐 정리하는데, 

동생이 선물있다고 손 달라길래

내밀었더니 산리오 스티커 줬다ㅋㅋㅋㅋ

내가 좋아하는 거 알고 챙겨뒀단다ㅋㅋ

세븐일레븐 삼각김밥에 들어 있었다고 하는데,

삼김 얼마나 먹은 거냐..ㄷㄷ

 

그나저나 요즘 식품 회사들 산리오랑 콜라보한 제품 내놓고 있는데, 산리오 코인 달달했구나 하는 생각이 든다.

나만해도 편의점 들렸다가 굳이 필요 없는데 하나씩 집어오곤 하니까. 

어쨌든 귀엽다.

반응형

댓글